남자가 착용해야 하는 유일한 보석은 결혼반지와 시계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스타일에 대한 톤을 쉽게 설정하거나 다른 액세서리와 함께 그 사람의 태도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으며, 특히나 그중 데일리 다이버 워치는 남자의 워너비 아이템입니다.
좋은 시계는 쿼츠, 태양열 동력, 수동 기계식 또는 오토매틱과 상관없이 시계를 선물로 주는 것도 더 이상 배우자나 퇴직 파티에나 해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게다가 고급 소재로 잘 만들어진 시계를 가지고 싶은 건 모든 남자들의 꿈일 것입니다.
시계를 구매할 때 중요한 것은 브랜드 이름 만이 아닙니다. 케이스부터 시작하여 스테인리스 스틸, 반사 방지 코팅이 된 사파이어 유리, 마커, 고품질 루메 페인트, 기계식 자동 또는 수동 와인딩 무브먼트 등 선택을 결정짓는 수많은 요소들이 많습니다.
40만 원부터 최대 400만 원까지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제품들은 남자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다이버 시계들입니다. 다이버 시계는 남자라면 누구나 손목에 차고 싶어 하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저렴하게는 40만 원부터 많게는 400만 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대에 맞는 가장 멋진 다이버 워치를 선정하였습니다.
가성비 데일리 다이버 워치 추천
예전부터 다이버 워치는 말 그대로 다이버들이 수중에서 시간을 확인하고 수심까지 확인하기 위해 사용하던 시계에서 유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시계들보다 더욱 단단하고 견고하여야 하며, 방수 정도까지 고려하여 설계가 되었습니다.
오늘날에 이르러 다이버 워치의 유행은 롤렉스가 시작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다이버 워치 그대로도 충분히 럭셔리하며 남자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1. VAER D4 Dive
VAER사의 다이버 워치를 꼽으라면 Vaer D4 Dive가 대표적입니다. Vaer D4 Dive는 미국에서 제작되며, 지속적 동력을 위해 태양열 동력으로 돌아가는 다이빙 시계는 20 ATM 방수 등급, 긁힘 방지 이중 돔형 상단 크리스털 에칭 된 38mm 케이스 백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한 번의 태양열 충전으로 최대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손목에 맞게 조절 가능한 스트랩을 사용하여 Vaer D4는 드레시하고 캐주얼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Vaer D4 Dive의 가격은 $329입니다.
2. 세이코 Prospex 스피드 타이머 솔라 크로노그래프
Prospex Speedtimer를 일본의 Omega Speedmaster라고 부를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세이코 스피드 타이머는 60년대 세이코의 스포츠 크로노를 연상시키며, 지금의 Speedtimer는 태양열로 구동되며 39mm 케이스에는 진정한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갖춘 세이코 칼리버 V192 쿼츠 무브먼트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판다 다이얼은 블랙 서브 다이얼과 타키미터 베젤이 멋을 더 하며, 빈티지 베이지색 Lumibrite 핸즈와 마커는 새로운 시계에 시계의 과거를 회상할 만큼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세이코 스피드 타이머 가격은 70만 원대입니다.
3. TIMEX M79 오토매틱
이것은 이 가격에 빈티지 스타일의 스포츠 시계를 얻을 수 있을 정도의 고급스러움입니다. 새로운 M79 라인은 70년대의 오리지널 Q Times를 떠올리게 하며, 적당한 크기의 40mm 케이스, 돔형 아크릴 크리스털, 편안함의 전형인 미세 메쉬 테이퍼링 스틸 브레이슬릿을 비롯한 모든 적절한 신호를 제공합니다.
TIMEX M79 가격은 50만 원대입니다.
4. TUDOR black Bay 41
말이 필요 없는 다이버 워치 중 하나입니다. 만약 당신이 롤렉스의 다이버 워치가 탐이 나지만 그만한 자금이 부족할 때 차선책으로 손색이 없는 Tudor는 지난 10년 동안 프리미엄 시계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Tudor 시계는 이제 특정 모델에는 예약까지 하는 대기자들이 있을 정도입니다. 그중 많은 시계 애호가의 관심을 끈 헤리티지 컬렉션의 시계는 Tudor Black Bay 41입니다.
Tudor Black Bay 41은 32mm, 36mm 및 41mm의 조합으로 제공되며 일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TUDOR black Bay 41 가격은 7,170,000만 원입니다.
Black Bay는 두께와 관련하여 호불호가 많이 나뉩니다. 거의 15mm 정도의 두께는 블랙베이 치고는 너무 두껍게 느껴지지만, 데일리 하게 입을 수 있는 모던한 다이버를 찾는다면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눈으로 확인하시어 체크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부분 남자의 손목에는 헤비 하게 느껴지지 않으며, 적당한 크기의 데일리 다이버 워치로 추천드립니다.
'MEN's 패션 스타일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 체형별 리바이스 청바지 추천 | 나에게 어울리는 리바이스 핏 고르기! (0) | 2025.03.21 |
---|---|
캠핑 나이프 오피넬 사이즈 정리. 오피넬 호수별 칼날크기, 손잡이, 특징 정리 캠핑용품 추천 (0) | 2022.02.01 |
리바이스 청바지 숫자 구분법, 체형별 어울리는 리바이스 핏 알아보자. 리바이스 청바지 추천 (0) | 2022.02.01 |
댓글